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봉사활동 통합정보시스템 입력 일시 중단 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봉사활동 통합정보시스템 입력 일시 중단 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봉사활동 통합정보시스템 입력 일시 중단 안내
작성자 사회봉사센터 등록일 2021-03-09 조회 974
첨부  

현재 2021학년도 1학기 인정기간 (2020. 12. 19 ~ 2021. 6. 14) 봉사활동 통합정보시스템 입력을 중지한 상태입니다. 

 

 

전산 오류로 인해 일시적으로 중단하였으며, 복구되는대로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 

복구 예정일 : 2021. 3. 8 (월)  추후 재공지 예정

 

 

* 2021학년도 1학기 인정기간 (2020. 12. 19 ~ 2021. 6. 14)​에 진행하신 1365, VMS, dovol 등의 봉사활동은 시스템 열리는대로 인정이 가능하시며, 

  해당되지 않는 봉사는 봉사일 이전에 활동계획서를 제출하신 건만 인정됩니다. 

  

 

* 문의전화 : 041-730-5176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