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건양사이버대학교 조교 채용 공고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창의인재개발원 | 등록일 | 2017-04-26 | 조회 | 5145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첨부 |
[서식] 건양사이버대학교 임용지원서(조교).hwp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건양사이버대학교 조교 채용 공고
1. 모집분야 : 행정/학과조교
2.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3. 근무조건 : 계약기간은 1년 단위로 하며, 재계약 가능 ※ 근속년수 1년 이상 근무자에 한하여 정규직 제한경쟁시험 자격 부여
4. 근무지 - (302-243) 대전 서구 관저동 1643 건양사이버대학교
5. 연 봉 : 본교 연봉기준에 따름
6. 제출서류 및 심사방법 가. 제출서류
※ [서식다운로드] : 건양대학교 홈페이지 ➜ 건양라운지 ➜ 공지사항 ➜ 채용 공고
나. 심사절차 1) 1차 전형 : 서류전형 2) 2차 전형 : 면접전형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실시) ※ 일정에 따라 전형 형태(면접심사 추가) 및 방법 변경 될 수 있음
7. 서류 제출기한 및 접수방법 가. 접수기한 : 2017년 4월 25일 (화) 18시 ~ 2017년 5월 14일 (일) 24시 나. 접수방법 : 우편 지원, 회사방문 접수, 이메일지원(insa@kycu.ac.kr) - 우편접수 : [35365]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동로 158 건양사이버대학교 인사정보팀 - 방문접수 :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동로 158 건양사이버대학교 2층 기획처 - 이메일 접수 : insa@kycu.ac.kr 메일제목 "[학과 및 행정조교]성명" 작성
8. 기타사항 가. 최종 합격되었더라도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나. 분야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다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※ 일정기간이 지나면 해당 제출서류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파기합니다. 라. 아래 사항의 경우 본인 책임사항으로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함 - 서류미비 또는 운송 중 파손되거나 손실된 경우 - 일반 우편접수로 인한 지원서류 분실된경우
9. 문 의 - 직원인사 담당자 (인사정보팀) 042-600-6519 또는 insa@kycu.ac.kr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