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홈페이지 메뉴 경로

학사

[추가개설] 201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수업시간 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[추가개설] 201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수업시간 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[추가개설] 201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수업시간 안내
분류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-12-03 조회 6134
첨부 lsx ★201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설강과목 현황(홈페이지용).xlsx
201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수업시간 안내
※ 컴퓨터Ⅱ-스프레드시트(교양필수), 호텔세미나(호텔관광학부) 추가 개설되었습니다. ※ 수강신청기간 연장 : ~12. 3(수) 16:00까지 ■ 주요 일정 (예정사항으로 추후 변동이 있을 경우, 각 일정마다 홈페이지에 공고 예정) ※ 계절학기는 15일간 매일 정해진 시간에 수업합니다.
일정 내용 비고
11. 25(화)
계절학기;시간표 공고
첨부파일 참고; ※ 2과목 이상 수강 시, 수업 시간이 겹치면 수강이 불가능
11. 26(수) 10:00;~ 12. 3(수) 16:00
수강신청
· 수강신청시스템 활용(대학 홈페이지 계절학기 수강신청 배너 클릭); · 최대 6학점까지 신청 가능(통산 18학점 이내)
12. 4(목)
1차 폐강과목 공고
수강신청 결과 7명 미만 과목 폐강 조치
12. 4(목);~ 12. 10(수)
수강료 납부
· 수강료 : 학점당 90,000원; 예)대학영어Ⅱ(2학점) : 180,000원 납부; · 납부방법 : 하나은행 창구 납부 / ATM기 등록금(조회) 납부; ※ 수강료 미납자는 수강 포기로 간주; (수강료 납부 기한 이후 미납자는 수강신청 내역 일괄 삭제됨)
~12. 12(금) 15:00
수강 변경 기한; (교과목변경 및 수강취소 가능)
· 수강변경원 작성 후 학사관리팀 제출; (학사관리팀에 수강변경원 비치 / 온라인에서도 출력 가능); ※ 기한 내에만 변경 및 취소 가능(이후 절대 불가)
12. 12(금)
2차 폐강과목 공고
· 수강신청 결과 7명 미만 과목 폐강 조치
12. 19(금)
강의실 배정;공고
· 홈페이지 학사 공지사항 참조
12. 22(월);~ 2015. 1. 13(화)
계절학기 시행;(15일간)
· 법정 공휴일(2일) : 12. 25(목) 성탄절 / 2015. 1. 1(목) 신정; ※ 성적 부여 조건 : 100% 출석 (전자출결 필수)
2015. 1. 23(금)~
성적 공람
■ 유의 사항 ※ 12~14학번은 대학영어 신청 시 신규 수강(재이수, 재수강이 아님)일 경우 KPP를 별도로 신청(KPP 신청기간 별도 공지)하여 함께 수강해야 합니다. 예) 대학영어Ⅲ + KPPⅢ(별도 신청) ※ KPP 신청기간 : 12. 1(월) ~ 12. 12(금) → KPP 공지사항 참고(공지예정) - 계절학기는 15주간의 법정 수업일수를 15일로 환산하여 집중 시행하므로 운영방식의 특성상 어떠한 사유로든 (취업, KPP와 수업시간 중복 등) 100% 출석하지 않으면 출미F가 부여됩니다. - 계절학기 운영에 관한 모든 사항은 정규학기와 동일하게 운영합니다. (상대평가 실시 : 수강생 15명 미만의 교과목은 상대평가 예외지만 A학점은 30% 초과불가) - 7명 미만 교과는 학칙시행세칙 제49조에 의거 개설하지 않습니다. - 재이수, 재수강의 경우 최대 학점은 A0까지만 받을 수 있으며, 기수강 성적이 B0이상일 경우 재이수가 불가합 니다. (C+ 이하부터 재이수, 재수강 가능) - 기한 내에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 포기로 간주하여 수강신청 내역이 일괄 삭제됩니다.
☎ 문의 : 교무처 학사관리팀 041-730-5126
# 단기제현장실습 신청자는 개설학과를 IT과정으로 조회하시기 바랍니다. (현장실습지원센터 신청 必 041-730-5239)

목록